미나미카타역 (철도), 니시나카지마 미나미가타역 (지하철)을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 (HOTEL MYSTAYS Shin Osaka Conference Center)

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

방문한 여행객 2053명의 평가가 7.9로써 중간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입니다.

“우연히 이용한 이후로 오사카에서는 늘 이용하고 만족하고 있습니다….”

“위치적으로 오사카와 교토를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선택했습니다….”

“오사카에서는 늘 이용하는 호텔 많은 샵이 들어와있는 신오사카역에서 5분거리이고 주변이 조용해서 좋습…”

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≫ 

스탠다드 더블룸 – 소형 더블침대, 청소 서비../ 3평

Standard Semi Double (싱글베드 1개)

Standard Room – Twin

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 (HOTEL MYSTAYS Shin Osaka Conference Center)에서 가까운 대중교통

니시나카지마 미나미가타역 (지하철) – 도보 3분

미나미카타역 (철도) – 도보 6분

2005년부터 지금까지 신오사카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한 곳인데요. 총 1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, 객실은 약 397개입니다. 오사카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세요.

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 (HOTEL MYSTAYS Shin Osaka Conference Center)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? 지난 몇 개월간의 요금 평균은 ₩48,104정도인데요.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.

최대 50% 특가보기 

오사카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(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 기준)

Kuchu Teien Observatory 2.77 km

오사카 캐슬 5.33 km

오사카 캐슬 파크 5.42 km

신사이바시-수지 쇼핑 거리 6.54 km

Minami (Namba) 6.73 km

Dotonbori 6.76 km

쿠로몬 시장 7.18 km

츠텐카쿠 타워 8.58 km

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경비 서비스, 숙소 내 주차장, 빨래방&세탁실, 룸서비스, 객실 내 와이파이, 세탁 서비스,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.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 조식 요금 > 1350 JPY


호텔 마이스테이 신 오사카 컨퍼런스 센터에서 공항 ▶ 오사카 국제공항 (이타미 국제공항) (ITM)(8.38 km), 고베 공항(26.68 km)


신오사카 / 6-2-19 Nishinakajima, Yodogawa-Ku